본문 바로가기
DRONE

[개봉기] dji Mavic MINI 매빅 미니 UV 필터 (feat. PGYTECH)

by 드립 드론 2022. 2. 16.
728x90

dji 미니 2를 구입한 후 악세사리를 찾아보다 발견한 UV 필터 구입!!

UV 는 Ultra Violet 의 약자로 자외선을 뜻합니다.

불필요한 자외선을 차단하여 좀 더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또한 드론 카메라에 끼우게 되어 있어 렌즈 보호도 될 것 같아요.

이전 프로펠러 홀더와 같은 회사인 PGYTECH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박스 뒷면 사진이며 한글로 필터라고 적혀져 있네요.

PGYTECH 문구가 적혀진 스틸케이스와 융이 들어있구요.

간단한 설명서도 같이 들어이 있어요. 그림으로 작성되어 직관적이네요.

스틸케이스 아래쪽엔 중국꺼고 홈페이지는 어디다 재활용 가능하다는 표시들이 있어요.

뚜껑이 잘 안열려서 낑낑 거리며 열었어요.

필터 크기에 비해 케이스가 너무 큰거 아닌가 싶네요.

꺼내고 보면 엄지손톱보다 조금 큰 정도의 크기랍니다.

자두도 살짝 등장해주고요.

사진을 이뿌게 찍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 ㅠㅠ

매빅 미니 2 의 4K가 쓰여진 렌즈를 보호하기 위해서라도 필터는 장착해 줘야 할것 같아요.

야외에서 날리면 카메라가 무방비 상태이기도 하구요.

설명서에 그려진 그림대로 카메라를 아래쪽을 향하게 합니다.

이건 같이 들어 있던 융인데 프로펠러 홀더와 마찬가지로 마감이 깔끔하진 않네요.

필터를 끼우기전에 융으로 카메라를 살짝 더 닦아줬어요.

카메라 뒷부분에 갈고리(?)를 걸어 장착한 후 UV필터를 카메라에 맞춰줍니다.

카메라 등쪽에 밭고랑 같이 있는데 정면에서 봤을때 왼쪽 첫번째부터 끼우면 오른쪽 한 고랑이 남습니다.

카메라를 정면을 향하게 하고 UV필터가 카메라에 맞게 조정해서 끼워줍니다.

자두가 근처에 어물쩡 거려서 찍었는데 촛점도 안맞고 얼굴도 까맣고

플래시를 터뜨려 봤는데 왠지 못생겨 보이네요.

자두는 실물이 더 이쁜 아가씨 냥냥이에요.

연한 그레이의 미니2에 빨간 UV필터를 끼우니 포인트가 생긴거 같아 좋습니다.

자두 정면샷~ 얼굴이 점점 까매지는거 같아요. ㅠ

필터안쪽에 4K도 선명하게 보이구요. 

미니SE는 2.7K 해상도라 필터 구입을 안했는데 이렇게 보니 SE것도 구입해야 겠습니다.

카메라 보호대를 끼워도 전혀 간섭은 없구요.

융은 다시 케이스에 넣어 보관하시면 됩니다.

필터만 놓고 찍어봤구요. 요 작은게 만원이 넘다니... 비싸지만 제품은 좋아 보여요.

UV필터 뒤쪽의 갈고리 같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더 가까이는 촛점이 안 맞네요.

프로펠러 홀더와 같이 PGYTECH 스티커가 들어 있어요.

흰색과 검정색 2개가 들어있구요. 나중에 이 스티커들만 엄청 생길것 같은 예감이 드는군요.

필터장착 전 후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집안 사진은 좀 그래서 나중에 야외에 가게되면 찍어서 올려볼께요.

PGYTECH 에서 카메라 후드, 드론케이스 제품도 판매를 하던데 그 아이들도 조만간 구입해서

리뷰 올려보겠습니다.

 

궁금한점 댓글로 달아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릴께요.~

 

오늘은 이만 줄이고 다음에 뵙겠습니다. ^^*

 

날이 갑자기 많이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 코로나 조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