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ONE

[개봉기] dji Mavic MINI 매빅 미니 프로펠러 홀더 (feat. PGYTECH)

by 드립 드론 2022. 2. 16.
728x90

dji 매빅 미니 SE를 구입했는데 당황(?)스럽게도 프로펠러 홀더가 들어있지 않더군요.

미니2 플라이모어 콤보에는 들어있었지만 SE제품에는 들어있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프로펠러 홀더를 구매하기 위해 이래저래 찾아보다 dji정품은 아니지만 dji제품 악세사리로 유명한거 같은

PGYTECH제품을 구입했네요.

오픈마켓에 판매중이어서 일단 구입해서 다음날 택배가 배송되었어요.

개인정보가 붙은 송장은 떼어 내고 박스를 개봉합니다.

배송비도 아낄겸 UV 필터도 같이 구입했으며 필터는 다음에 다뤄볼께요.

일단 필터, 프로펠러 홀더 2개를 구매했어요.

필터 1.8만, 프로펠러 홀더 개당 1.6만에 구입했습니다. 배송비 3천원 추가는 함정입니다.

잘 찾아보면 더 싼데를 찾아 볼 수 있을지도요.

자두가 비닐을 이리저리 뜯어 먹고(?)있네요. ㅠ

사진이 어둡게 나왔지만 왼쪽이 MINI 2 오른쪽이 MINI SE 에요.

MINI 2 에는 기본적으로 프로펠러 홀더가 들어있어서 프로펠러를 보호할 수 있어요.

오른쪽 MINI SE의 프로펠러는 비오는 날 ㅁㅊㄴ첨 이리저리 흐트러져 있어요.

PGYTECH 제품의 프로펠러 홀더는 목줄(?)이 포함되어 있답니다.

여러제품 보다가 줄이 있는게 편해 보여 이 제품으로 결정했어요.

자두 얼굴이 까매서 표정이 잘 안보이네요. ㅠㅠ

제품 박스안에 들어있는 간단한 설명서에요.

프로펠러 홀더와 목줄을 연결해 봅니다.

요런식으로 끼워서 주욱 뽑으면 단단하게 고정이 되고요.

요렇게 완성됩니다.

프로펠러 홀더 마감이 좋진 않고 고무 재질 이에요.

요렇게 홀더를 벌렸다가 감싼다음 빨간단추를 끼우면 됩니다.

아래쪽을 보시면 프로펠러를 넣을 수 있는 네모난 구멍이 보이시죠?

프로펠러를 끼우니 요렇게 다소곳한 모습이 되네요. 덜렁거리는 프로펠러를 고정시키니 후련합니다.

위쪽 프로펠러도 두손 공손히 모으듯 모아서 고정시켜 줍니다.

랜야드에는 고정 쇠붙이(?)가 있으며 위아래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이제 이렇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프로펠러들은 잘 고정 되어 있네요. 뿌듯합니다.

dji 정품 프로펠러 홀더와 비교샷입니다.

아랫쪽도 비교해보시고 정품이나 다른 프로펠러 홀더중에 골라서 구입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호두랑 같이 찍는데 플래쉬가 터져버렸네요.

호두 포즈가 어정쩡하지만 이해바랍니다. ^^

랜야드를 호두 목에 달아 봣는데... 엄청 싫어라 해서 금방 빼줬어요. ㅠ

참 박스안에 스티커도 들어있네요.

흰색과 검정색 스티커가 들어있는데. 그닥 이뿌진 않아요. 어디 붙이기도 애매하네요.

몰랐는데 제품 박스에 한글로 ;프로펠러 홀더' 라고 적혀 있네요.

PGYTECH 라는 회사는 중국회사 같긴한데 홈페이지를 들어가도 어느나라인지 잘 안나와 있네요.

페이스북에 들어가보면 지도는 미국을 전화번호는 중국 국가번호가 쓰여 있어요.

제품 마감이 말끔하진 않지만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PGYTECH 공식홈페이지]

https://www.pgytech.com/

 

PGYTECH|Camera Gear and Drone Accessories

Discover the innovative drones accessories and camera gears of high quality for photography enthusiasts and pros from PGYTECH official.

www.pgytech.com

 

다음엔 UV 필터 개봉기를 써보겠습니다.

즐거운 드론 생활이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