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IKE

[구매기]트라이엄프 장갑 1+1

by 드립 드론 2024. 3. 12.
728x90

트라이엄프 공식블로그에 올라온 이벤트를 보고 트라이엄프 강동으로 출동~~

트라이엄프 코리아, 갑진년 [값진] 프로모션! Glove 1+1 이벤트 안내

[BY 트라이엄프코리아] 트라이엄프 코리아에서는 갑진년을 맞아 글러브 프로모션을 시작합니다. 36종의 ...

m.post.naver.com


매장 구경하는데 주말 오전이라 그런지 한산하네요.

일요일은 영업을 안하니 참고 하시구요.

매장사진을 좀 찍었어야 했는데 깜빡하고 못찍었네요.




매장 2층에 가시면 옷, 장갑, 가방, 모자 악세사리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아래는 구매해 온 장갑들이구요.

까만건 146,000원 하얀건 116,000원 이었던거 같네요.

둘중에 비싼거 한개 값만 내면 한개를 줍니다.
행사를 안하는 제품도 있으니 직원분께 꼭 물어보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146,000 짜리로 2개를 사야 좋긴 한데 봄가을용과 여름용이 필요해서 한개는 싸지만 저한테 필요한걸로 구입했습니다.

매장에 진열해 놓은거 외에도 제품이 더 있다고 합니다. 하얀 매쉬장갑은 카다록 보여주셔서 거기서 골랐어요.

진열해 놓은거 L이랑 M 꺼보면서 골랐구요.
구매하니 새제품으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참 커피머신도 있는데 한잔 달라고 하면 그냥 주시더군요.
커피도 맛났어요.

여름용이라 좀 밝은색으로 골랐구요.

L사이즈는 슉 들어가고 M사이즈는 손바닥이 살짝 걸리면서 들어가긴 하는데 둘다 손가락은 남아요.
늘어날꺼 생각해서 M사이즈로 구입했네요.

가죽재질이라 좀 있어보이구요.

안쪽이지만 트라이엄프 로고도 보입니다.

장갑끼리 똑닥이 단추로 합체가 가능합니다.
저렇게 보관하면 한짝만 사라지는 일이 줄어들꺼 같네요.

사이즈랑 기타 등등 택이 붙어있어요.

MADE IN CHINA라 그런지 중국어가 많네요.
염소가죽으로 만든거 같아요.

유니언잭이 있는 장갑이 사고 싶어서 같던거구요.
아주 맘에 듭니다.

봅 가을용으로 나온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이아이도 찍찍이 부분에 트라이엄프 로고가 있구요.

요건 소가죽이 많이 들어간가 같네요.

머라머라 써있구요.

장갑 검수를 위해 호두가 등장했습니다.

꼼꼼하게 냄새를 맡아주고 있어요.

까만놈도 요래조래 살펴보구 있구요.

먼가 진지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발은 쓰지않고 냄새만으로 모든걸 확인하는거죠.

마지막까지 꼼꼼한 검수가 끝났습니다.

트라이엄프가 영국 롱다리들 제품이다 보니 손가락도 길게 나온거 같아요.

바이크도 좀 높은편이구요.

아시안핏도 만들어주면 좋겠습니다.

장갑외에도 할인하는 제품들이 좀 더 있었구요.

가죽자켓은 거읜 100만원 가까이 하더라구요.

연말 세일기간에 한번 노려봐야겠습니다.

트라이엄프 글러브가 필요하신분은 24년3월30일까지 행사하고 있으니 친구랑 가서 반띵을 하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저는 간김에 정기점검 예약도 하고 왔습니다.

토요일밖에 시간이 안되서 남은 자리가 많진 않더라구요.

날씨가 살살 풀리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찍은 사진은 요넘 뿐이네요.
무광오렌지가 무척 이쁘더군요.
가격은 안이뿌구요. ㅎ

모두 안전운전 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