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개봉기] 클럭 무릎 마사지기 (할인쿠폰 feat.페이코, 추천인 : 2170441816@k)

by 드립 드론 2022. 6. 28.
728x90

요즘 비도 많이 오고 무릎도 쑤시는거 같아서 클럭 무릎 마사지기 구입!!
[클럭 페이코 할인쿠폰]

클럭

한가위 선물 대잔치미니 마사지기 1+1

events.payco.com


구입하시기전에 위 링크로 가서 할인쿠폰부터 받아 놓으시고 결제 수단을 페이코로 하시면 자동 할인 적용합니다.
클럭에서 할인이 아니고 페이코에서 할인되니 이중으로 할인이 되는 효과가 생긴답니다.
[클럭 무릎 마사지기]

클럭 무릎 마사지기

1

klug.kr

택배는 클럭 자체박스에 담겨져서 왔구요.

뽁뽁이 완충제 아래에 제품들이 보이네요.

마사지 듀오 1개, 무릎 마사지 패드 2개가 들어 있어요.

안심테스터라고도 한개 들어있구요.

무릎 밴드 박스를 열면 사용시 유의사항과 밴드 명칭 사용법등이 들어있네요.

무릎밴드는 크기가 좀 됩니다. 이뿌게 비닐 포장이 되어있구요.

그냥 방습제도 아닌 강력 방습제가 같이 들어있어요.

펼치면 이런 모양이 되구요. 동그란 구멍을 무릎 중앙으로 맞춰서 착용하시면 됩니다.

제품 하나당 겔패치가 2개씩 들어 있어요.

사진과 같은 모양으로 부착해서 사용하시면 되요. 사용하시고 난 후에는 다시 보호필름 붙여 놓는거 잊지마시구요.

미니 마사지 듀오 제품입니다.

요건 안심 테스터 인데 혹시 피부 트러블이 있을까봐 미리 피부에 붙여보라는 겁니다.
전 이전에 사용해본적이 있어서 테스트는 패스 했지만 피부가 민감하신분은 테스트를 먼저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개봉전에 테스트를 해서 문제가 있으면 본품 뜯기전에 반품하시는게 좋겠죠.

듀오 제품에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본품이 2개 들어있구요. 리모컨도 들어있답니다.

보증서와 충전기, 충전케이블도 들어있네요.

기본패드 한장과 큰패드 한장이 들어있구요.

파우치에 넣고 쓰시면 좋아요.
패드 종류별로 주문 전화번호가 다른네요.
기본 한장, 대왕 한장 사려면 어디로 전화를 해야할지 궁금하네요.

충전케이블은 아쉽게도 5핀이네요. 언젠가 C타입으로 바뀌겠죠.

박스에 제품을 꺼내기 쉽도록 끝이 있는데 자두가 환장을 하네요.

끈을 엄청 좋아라 하는 자두랍니다.

본품은 3개의 버튼으로 구성되어 간단합니다.

리모컨 아래 하얀 종이를 빼면 작동이 시작되구요.

동전 건전지를 사용합니다. CR 2025 건전지를 사용하는군요.

3년전인가 구매했던 아이와 같이 찍어 봤어요.
가운데가 구형입니다.

큰 차이는 없고 신형은 'S'자가 쓰여 있구요. 좀 더 무광입니다.

폭신한거에는 어디든 올라가는 우리 호두

정품등록을 하실때는 스트커 아래쪽 스크래치를 동전으로 긁으면 제품 번호가 나오니 그 번호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집에서 하는 건강 마사지 받으면서 건강해 지시길 바래요.

[클럭 페이코 할인쿠폰 (구매전에 할인쿠폰을 먼저 받으셔야 해요.)]

클럭

한가위 선물 대잔치미니 마사지기 1+1

events.payco.com

728x90

댓글